클린코드/객체지향

SOLID Principles

Everybody's Service 2021. 7. 21. 13:06

https://walbatrossw.github.io/oop/2018/07/27/03-solid-srp.html

 

SOLID - 단일책임 원칙(Single Responsibility Principle) - 더블에스 Devlog

본 글은 자바 객체지향과 디자인패턴를 읽고 개인적으로 학습한 내용을 복습하기 위해 작성된 글로 내용상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. 오류가 있다면 지적 부탁드리겠습니다. 1. 책임의 의미 객

walbatrossw.github.io

 

https://walbatrossw.github.io/oop/2018/07/27/04-solid-ocp.html

 

SOLID - 개방-폐쇄 원칙(Open-Closed Principle) - 더블에스 Devlog

본 글은 자바 객체지향과 디자인패턴를 읽고 개인적으로 학습한 내용을 복습하기 위해 작성된 글로 내용상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. 오류가 있다면 지적 부탁드리겠습니다. 1. 개방-폐쇄 원칙

walbatrossw.github.io

 

https://walbatrossw.github.io/oop/2018/07/27/05-solid-lsp.html

 

SOLID - 리스코프 치환 원칙(Liskov Substitution Principle) - 더블에스 Devlog

본 글은 자바 객체지향과 디자인패턴를 읽고 개인적으로 학습한 내용을 복습하기 위해 작성된 글로 내용상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. 오류가 있다면 지적 부탁드리겠습니다. 1. 리스코프 치환

walbatrossw.github.io

 

https://walbatrossw.github.io/oop/2018/07/27/06-solid-dip.html

 

SOLID - 의존 역전 원칙(Dependency Inversion Principle) - 더블에스 Devlog

본 글은 자바 객체지향과 디자인패턴를 읽고 개인적으로 학습한 내용을 복습하기 위해 작성된 글로 내용상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. 오류가 있다면 지적 부탁드리겠습니다. 1. 의존역전 원칙이

walbatrossw.github.io

 

https://walbatrossw.github.io/oop/2018/07/27/07-solid-isp.html

 

SOLID - 인터페이스 분리 원칙(Interface Segregation Principle) - 더블에스 Devlog

본 글은 자바 객체지향과 디자인패턴를 읽고 개인적으로 학습한 내용을 복습하기 위해 작성된 글로 내용상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. 오류가 있다면 지적 부탁드리겠습니다. 1. 인터페이스 분리

walbatrossw.github.io

 

 

'클린코드 > 객체지향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OOP, TDD, 리팩토링  (0) 2021.07.21